베트남 방석집은 무엇일까? 베트남 다낭 마사지 여자에 대해 알아보자

베트남 방석집은 무엇일까? 베트남 다낭 마사지 여자에 대해 알아보자

베트남 방석집은 무엇일까? 베트남 다낭 마사지 여자에 대해 알아보자

Blog Article


이번 다낭여행에서도 1일 1스파는 못해도 2일 1스파는 하고 온거 같아요. 호텔 내 스파도 있고 가격대가 낮은 로컬도 있고 가볍게 발마사지만 받을수도 있거든요. 여행기간 동안 방문했던 많은 곳들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다낭 퀸스파 후기를 지금부터 시작해볼게요. 에코걸 가이드 서비스는 나트랑 밤문화를 대표하는 유형이라고 생각되기에 가장 추천 드리는 1위는 바로 에코걸 가이드 입니다. 현지인들과 같이 가보는 클럽 분위기, 바(BAR) 체험, 현지인들만 알고있는 맛집탐방 등 다양한 볼거리 요소 및 체험요소가 많기에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술을 마시면서 노래도 부르고 그리고 재미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과정이었는데 초이스를 보러 오는 여자들이 어찌나 많던지 선택의 폭이 아주 넓더라.


앞으로 누우니 갑자기 제껄 세우고 손으로 하려고 하길래 제가 묻습니다. 솔직히 저는 서로 만지고 이런게 좋은건데 그냥 손으로 하는건 기분이 별로 안 좋아서.. 큰 길이 아닌 골목 사이에 있는 편이라 쪼금 찾는데 어려웠습니다.


싼 게 비지떡이라고 로컬마사지랑은 비교 자체가 안되니까, 말도 통하지 않는 샵 가서 기분 상하지 말고 처음부터 어느 정도 검증된 곳을 가서 제대로 서비스 받아야 하죠. 후기가 다 좋은 평은 없지만 그래도 팁 포함해서 전신 마사지 90분에 한국 돈으로 15,000원 정도로 받는 걸 생각한다면.. 세트매뉴를 주문하는 조건으로 출입을 하는 곳이 있는데요~ 여행객이 20~30대의 젊은층이며, 잘 노는 분들이라면 가이드 동반으로 1군 비어클럽을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때문인지는 몰라도 저희에게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여행에 대해 문의해주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졌는데요 실제로도 직접 오시는 분들 또한 늘어난 것을 체감할 수 있을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딱히 성수기까지는 아니지만 겨울이 되면 특히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오시는 분이 많으신데요 겸사겸사 유흥도 함께 즐기고 싶어 하시는 분들께 일정에 맞춰서 원하시는 업소를 충분히 이용해 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베트남은 말 그대로 천국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천혜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세계 정상급 코스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도 있으며 동시에 유흥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황제골프 여행으로 하노이를 찾아주시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여름에는 이국적인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관광지를 둘러보시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풍족하게 과일과 해산물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밤문화 는 정확히 4년전부터 굉장히 큰 인기를 불고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큰 핵심적인게 바로 이 에코걸 인것 같아요. 이곳에는 한번도 이용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이용해본 사람은 없다라는 속설이 있을 정도로 여러 형태로 모두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남성,여성분들 모두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는 곳 입니다. 게다가 저는 얼굴팩을 받는걸 좋아하는데 유일하게 얼굴 오이팩이 들어가는 곳 이었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바로 중요한것은 가격적인 부분 입니다.


하지만 베트남 밤문화 유흥은 어디에서든 존재하기 마련이다. 하노이에서 가장 발전된 유흥상품은 바로 가라오케다. 아무래도 일끝나고 간단히 술도 적셔가며 윤락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있는곳이 가라오케이다보니 이곳에서의 경쟁은 굉장히 치열하다. 가격이 저렴하거나 아가씨들이 이쁘거나 둘중에 하나인데 사실 하노이는 어딜가든 최소 다른지역 평타이상 나오는곳이나 다름없다. 하지만 에코걸같은 상품은 타 지역에비해 퀄리티가 많이 떨어진다. 현재 동남아중에서 관광여행이나 휴양지,골프투어 여행시 가장 인기가 좋은곳이 베트남 입니다.


스카이 / 레이크로 36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나 레이크는 하노이에서 가장 어려운 코스라고 얘기할 만큼 높은 난도를 보여주는 곳 중 하나입니다. 코스는 대부분 산에 쌓여있는 느낌을 주지만 그렇다고 답답함을 느끼게 하지는 않습니다. 워터 해저드와 벙커가 정말 예술로 어렵게 위치해 있고 티박스는 핀까지 쭉 볼 수 있게 레이아웃 위치해 있습니다. 킹스 아일랜드 골프클럽3개의 코스를 가지고 있는 54홀의 골프장입니다. 킹스, 마운틴, 레이크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킹스 코스는 전장이 세 코스 중 가장 길고 난이도 역시 어렵게 되어있습니다.


오늘 베트남 1인 황제투어 가격의 내용정리를 하나도 빠짐없이 디테일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노이 마사지 예약은 각 업소의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서 가능하지만 영어나 베트남어가 어려우시다면 현지에서는 물론 여행을 떠나기 전에도 전문 에이전시를 통해서도 하노이 마사지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업소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는 있지만 일반적인 하노이 마사지 예약 부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오리엔트 스파(Orient Spa Hanoi)는 가성비 좋은 하노이 마사지 아로마 전문점으로 발 마사지, 바디 마사지, 바디 홀리스틱 리추얼 및 페이셜 스킨 케어와 같은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 A, B, C 등의 코스로 나뉘어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도 수준급의 아로마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어 인기가 좋습니다.


유명해져서 한국에도 베트남 이발소 샵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고 한국에서도 샵이 있는 것을 실제로 보기도 했다. 베트남에 거주하면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 중 하나가 베트남 이발소. 1월달에 다녀온 베트남여행의 마지막 여정은 하노이였는데요~ 하노이에서 2박3일 머물렀어요. 제가 묵었던 숙소가 소피텔 레전드 메트로폴 하노이 호텔이었는데, 호텔 근처에 마사지샵 찾다가 바로스파를 알게 되었어요~~ 우리 호텔에서 걸어서 7분, 또 바로스파에서 맥주거리까지 걸어서 10분이라 코스가 넘 좋더라구요. 어떤 분들은 다소 이해하기 어렵고 생소 하실수도 있겠지만 저 역시 지금도 잘 알고 있지 않다고 생각되기에 팩트 정보부터 한번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노이에서 호찌민까지 거리는 무려 1700km에 달한다. 서울과 부산 직선거리(325km)보다 5배 정도 길다. 하노이와 호찌민은 같은 나라지만, 사람들의 생활습관이나 생김새가 너무 다르다.

광주오피 순천오피 광주스웨디시 목포오피 광양오피

Report this page